신화인터텍 전망 주가 관련주

신화인터텍은 LCD, 메타버스, OLED, 스마트 글래스, 메타버스 관련주로 광학필름 기술 기반 XR 글라스 및 자동차 광학 모듈 기술, OLED 패널 부품인 블랙차광 테이프 생산 및 2차 가공 등을 제공하며 다음과 같이 정보와 차트, 테마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신화인터텍 차트는 아래 라이브 차트를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재 주식가격과 캔들의 모양은 하루하루 달라질 수 있으며, 또한 관련 주식과 테마주 주식의 변동성과 상황이 변함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화인터텍 차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화인터텍 전망

신화인터텍은 특수 테이프 제품의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광학필름 및 관련 제품 제조, 판매업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LCD 7세대 라인에 제품을 공급을 시작으로 급속한 시장점유율 확대를 통해 국내외 다수의 업체와 거래하고 있는 LCD BLU용 광학필름 시장의 선두 기업입니다.

신화인터텍 차트

다음은 신화인터텍의 당일 차트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화인터텍 056700 차트 자동 업데이트

TV, 모니터, 노트북, PC 등 LCD 백라이트 유닛으로 사용되는 스마트, 프리즘, 마이크로렌즈, 반사판, 확산판 등 시트 및 복합 시트를 공급하고 있으며 스마트워치, 모바일, TVS, 태블릿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사용되는 차광, 복합방열 일체형, 보호, 방수, 쿠션, 열전도, EMI 차폐 테이프 등 다양한 테이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신화인터텍 테마주

신화인터텍은 LCD, 메타버스/HW, OLED 소재/부품, LCD 부품/소재, 스마트 글래스, 메타버스 연관 테마주로 분류됩니다.

  • LCD 테마주 편입 이유: LCD용 광학필름 및 모바일 OLED용 테이프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 메타버스/HW 테마주 편입 이유: 메타버스 플랫폼 운영체제 전문 기업 '에피톤'에 투자하고 있으며 광학필름 기술 기반 XR 글래스 및 자동차 광학 모듈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OLED 소재/부품 테마주 편입 이유: OLED 패널 부품인 블랙차광 테이프 생산 및 2차 가공을 제공합니다.
  • LCD 부품/소재 테마주 편입 이유: LCD용 광학필름(확산, 반사, 보호, 프리즘필름 등) 및 모바일 OLED용 테이프 제조, 판매 기업으로 주요 디스플레이 SET 업체(국내, 중국, 동남아, 터키 등)에 광학용 필름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참고

XR(eXtended Reality, 확장 현실)은 VR(가상 현실), AR(증강 현실), MR(혼합 현실) 등을 모두 포함한 기술을 탑재한 기기를 말합니다. 스마트폰 화면이나 모니터를 대신하거나 보조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Metaverse)는 현실에서의 상호작용을 가상 공간에 구현한 여러 가지 형태나 콘텐츠들을 통칭합니다.

프리즘필름은 PET 필름에 미세한 프리즘 구조를 형성시킨 필름입니다. LCD Back Light Unit(BLU)으로부터 나오는 빛을 집광하여 LCD 전면 방향으로 빛의 세기를 극대화합니다.

PET 필름은 투명성이 높고 표면이 평활하며 광택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우수한 절연성으로 전기, 전자 부품의 대표적 절연재료로 사용됩니다.

OLED(유기 발광 다이오드)는 전류가 흐르면 스스로 빛을 내는 유기물질을 이용한 자발광형 디스플레이입니다. 2개의 전극 사이에 다층의 유기 박막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하 수송층을 통해 주입된 전하가 발광층에서 재결합하여 빛을 냅니다.

자주하는 질문

신화인터텍 전망은 어떤가요?

신화인터텍 전망은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주가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화인터텍 차트는 실시간인가요?

신화인터텍 차트는 라이브지만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화인터텍 관련주는 무엇인가요?

신화인터텍 관련주는 LCD, 메타버스/HW, OLED 소재/부품, LCD 부품/소재, 스마트 글래스, 메타버스입니다.

신화인터텍 실적은?

2023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 12.2% 감소, 영업손실 1142.9% 증가, 당기순손실 253% 증가.

댓글 쓰기